top of page
  • mealtop

SPC 던킨,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과 손잡고 쿨라타 2종 출시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리미엄 빙수 카페 브랜드 ‘밀탑(MEALTOP)’과 협업한 8월 이달의 음료 ‘밀탑 빙수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밀탑 밀크 빙수 쿨라타’, ‘밀탑 녹차 빙수 쿨라타’ 2종으로, 밀탑의 인기 메뉴인 밀크빙수와 녹차빙수를 던킨의 쿨라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고 깊이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밀탑 빙수를 던킨의 쿨라타로 출시해 더욱 경쾌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밀탑의 대표 메뉴인 밀크빙수를 활용한 ‘밀탑 밀크 빙수 쿨라타’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 베이스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밀탑 녹차 빙수 쿨라타’는 제주산 녹차를 활용해 진하고 깊은 녹차 맛을 느낄 수 있다. ‘밀탑 빙수 쿨라타’ 2종에는 컵빙수를 떠올리게 하는 팥앙금과 녹차잎 모양의 초코 사인판을 토핑해 귀여움을 더했다.


한편, 던킨은 지난달 제주 말차 신메뉴 출시 때 선보인 ‘그린 몬스터’ 캐릭터를 이번 쿨라타에도 활용해 던킨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즐겁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혼빙족을 위한 ‘컵빙수’ 트렌드에 맞춰 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쿨라타를 활용해 빙수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8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 ‘밀탑 밀크 빙수 쿨라타’, ‘밀탑 녹차 빙수 쿨라타’ 2종으로 깊은 맛의 프리미엄 밀탑 빙수를 더욱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Commentaires


bottom of page